[순천점 / 기타] 2019-10-07

문의는 아니고 건의

오래전 일인데 원장님 아셔야 할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카운터에 젊은 직원 두명 정말 불친절 합니다.

 

서비스업인데 아무런 교육이 안되있는 것 같습니다.

 

3회정도 치료 받으러 다니는 동안

 

들어오나 나가나 인사도 건성건성

 

어떤 날은 직원 한 분은 앉은 의자 좌판에 양 발을 올리고 무릎 감싸고 앉아 있는 자세로

 

환자를 맞이 하더군요... 서비스 마인드를 떠나서... 그냥 아무 생각이 없는 것 같아서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cs교육 아니.,. 아주 기본적인 교육이라도 해야되지 않겠습니까...

 

갈 때마다 한의원 인상이 나빠집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미올한의원 순천점 원장입니다. 
치료받으러 오셨는데 기분을 상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CS교육을 통해 나쁜인상을 받지 않도록 교육에 신경쓰겠습니다.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드리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TOP